Graduate School of Hansei University 실천하는 지성인ㆍ창조하는 전문인ㆍ봉사하는 세계인 의와 진리와 사랑으로 기독교 신앙과 전문지식으로 봉사하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한세대학교 대학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적

세계를 향한 특성화된 대학원! 한세대학교 대학원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적

  • 전체
  • 입학
  • 학적
  • 장학
  • 수업
  • 논문
  • 행사
  • 기타
글 읽기
[전체공지]   [재무팀] 2017-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 No. 9923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8 조회수 6609
첨부파일 [붙임1]_17-2학기 추가 등록일정 및 납부방법 안내.pdf [붙임2]_현대카드 수납안내공지.pdf

2017-2학기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연한초과 등록안내
 

◆ 재학생 및 복학생(재입학생 포함) : ~2017.09.01(금)
◆ 수업연한초과자 : 2017.09.11(월)~2017.09.15(금)


1.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방법
 가. 학교홈페이지 한세포털 메인화면 좌측상단

      학사행정 > 서비스 > 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란에서 금액 조회 후 출력

 나. 수업연한초과자는 2017.09.11(월) 09시 부터 확인 가능

 

2. 납부방법
  - 은행방문을 제외한 모든 수납은 17시 까지 가능( 휴일수납은 불가 )

 가. 기업은행

  1) 은행 방문

  2) 인터넷뱅킹, 폰뱅킹, 스마트뱅킹을 등을 통해 수납 가능

 나. 학자금대출

  1)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http://www.kosaf.go.kr ) 접속 - 학자금안내 - 학자금대출신청(콜센터 1599-2000)

   * 재단공지사항 <2017년 2학기 정부 학자금대출 신청 안내> 참고 요망 *

 다. 카드납부

  1) 현대카드 : 현대카드 홈페이지( http://www.hyundaicard.com ) 로그인 후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납부 > 등록금 납부란 이용

    * 카드 수납의 경우 잡부금(학생회비, 원우회비) 납부가 불가하오니 총학생회 및 원우회에 직접 납부 요망 *
 

 3. 납부내역 확인
 가. 수납익일부터 학사행정 > 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납입확인서 탭에서 확인 가능
 

 4. 참고사항
 가. 17-2학기 등록 휴학을 원하는 학생의 경우 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한 등록납부 확인 혹은 학적사항관리 등록 탭 완납 변경 확인 후 휴학신청 진행 요망(휴학원 미제출 시 제적처리 될 수 있음)

 나. 미등록 휴학생은 해당 복학학기에 수납처리 가능하며 등록휴학, 미등록휴학은 본인 선택에 따름. 단, 개강일 이전의 경우만 해당하며 개강 후에는 등록 휴학만 가능.(개강 후(개강일 포함) 휴학자의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한 이후 휴학 가능하며, 등록금 전액이월 불가(학칙시행세칙 제79조 참고))하므로 개강일 전의 휴학을 권장

 다. 전액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 면제등록자에 해당하여 납부금액이 '0원' 일 경우 잡부금(학생회비, 원우회비)을 등록하거나, '0원' 수납만을 원할 경우 가까운 기업은행 직접 방문하여 '0원' 입금시도를 하여 등록을 완료 해야함

 라. 가상계좌에 등록금과 잡부금(학생회비 및 원우회비 등) 입금시

  - 등록금액 + 잡부금 처리 : 입금가능

  - 등록금액 입금 후 잡부금 처리 : 입금가능(But, 잡부금 선 입금시도시 입금 불가)

 마. 학부 및 대학원 계약학과 재학생은 본인부담금, 기업지원금 가상계좌가 각각 분리되어 있으므로 내역 확인 후 입금 처리 요망

 바. 분할신청은 2017.08.28(월) 13시까지 가능하며 추가 신청은 학사일정상 불가하며 신청기간 마감이후 일괄승인 예정임. 고지서조회는 2017.08.29(화)부터 가능하며 해당 각 회차 납부기간에 납부처리 요망(세부 납부기간 및 안내사항은 공지사항 공지글 1331번 참고 요망)

 사. 한국장학재단 가구원동의 인증 등 학자금대출 신청 승인이 지연되는 학생의 한해서는 추가 수납기간이 지났을 경우라도 개별수납을 진행 할 예정이므로, 승인처리 완료 후 지급실행 요망

 아. 자세한 세부 등록관련 사항은 하단 파일 참고 요망(필독사항)
 
 5. 문의 : 재무팀 031)450-5063
 

   ※ 납부방법안내에 따라 수납을 처리하여 주시고, 학칙에 의거하여 수납기간 미준수 시 학적부서 미등록 제적처리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목록
학적 페이지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