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6.04
작성자
대학원마스터
조회수
7768

[입시공통] 제출서류 봉투표지 양식

 

대학원 신(편)입생 지원 제출서류 봉투표지 양식(jpg / pdf)입니다.

 

봉투 겉면에

 

지원전형 / 수험번호 / 지원대학원명 / 지원학과를 정확히 기재하시고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시거나 본교 대학원 교학팀(대학원관 4층) 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서류제출 기간 내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거나 본교 대학원 교학팀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서류와 자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서류제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서류 도착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수험생에게 있습니다.

 

서류제출 시, 봉투 겉면에는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 봉투표지]를 작성 후 반드시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하여 제출합니다.

 

제출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공공기간의 FAX 민원에 의한 발급서류는 인정하며 원본제출이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지원자가 본교 교학팀에서 원본 제시 후 사본에 원본대조필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합니다. FAX 민원서류의 판독이 어려울 경우에는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해당자)는 주어진 서식으로만 작성해야 합니다. (서식은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입학안내)에서 다운로드 가능)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수험번호 및 성명을 모든 제출서류 우측 상단에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외국 소재 대학 졸업(예정)자는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아포스티유 또는 영사확인)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합니다. (관련안내는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 커뮤니티 공지사항 입학” 29번 공지 확인)

 

모든 서류의 제출의무는 수험생에게 있으며, 필수제출 서류를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원서접수 취소와 전형료 환불은 일절 불가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