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9.15
작성자
한세비전마스터
조회수
325

'본관 체육관 휴게실, 생활관 휴게실(리빙룸)' 학생 편의 시설 강화

20232학기 개강을 맞아 학생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강화하였다.


본관 지하에 학생들의 휴게 공간이 조성되었다. 기존의 체력단련실이 학생회관으로 이전하면서 학생들이 편하게 쉬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이 공간 또한 젊은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지역사회의 어른들이 기부금을 통해 조성되어서 차세대를 아끼고 위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휴게 공간이다.

 

기숙사 학생들과 고시실 학생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기숙사 학생들과 고시실 학생들에게는 매끼 식사와 주말/공휴일 식사가 큰 고민거리였다. 그러나 94() 비전관에 문을 연 생활관 리빙룸은 조리가 가능한 부엌, 냉동식품 자동판매기, 카페와 같은 아늑한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재학생들의 식사와 휴식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새 학기를 맞아 학교를 찾은 학생들이 새롭게 단장한 휴게 공간을 통해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에 힘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한세대학교는 여학생 휴게실, 남학생 휴게실, 장애학생 휴게실, 스터디 라운지 등의 학생 휴게공간을 9월 내로 마무리 짓는 것을 목표로 현재에도 개선을 진행 중에 있다.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는 20대 청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한세대학교는 쉼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전 교직원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