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7월 28일 포털 홈페이지 2차 인증을 적용하였으나, 일부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인증앱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패치를 완료하고, 2차 인증 서비스를 재시작하고자 합니다.
2. 2차 인증 도입 개요
가. 필 요 성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등 관련 법규 준수
나. 적용범위 : 한세대학교 포털 홈페이지(통합 로그인을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 포함)
다. 적용대상 : 포털 홈페이지를 로그인하는 모든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등)
라. 시행일시 : 2021.09.01.(수) 09:00
3. 2차 인증 절차 :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앱(ionepass 설치)을 이용하여 최초 1회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이후 포털 로그인 시 2차 인증 요청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하면 됨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참조
4. 2차 인증앱(ionepass) 삭제는 가급적 자제
- 필요시 삭제전 앱의 메뉴에서 '해지' 버튼을 먼저 클릭 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