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3.14
작성자
교무학사팀
조회수
163

2023-1학기 수강철회 안내

 1. 관련근거 : 학사운영규정 제17조

2. 수강철회 신청방법  
 
 가. 포털 '학생서비스(학사행정) > 수강관리 > 수강철회신청' 에서 온라인 신청
  
 나. 교무학사팀에서 '수강철회신청서' 수령 → 해당과목 담당교수와 학과장 승인 → 교무학사팀 제출
 
3. 교무학사팀 수강철회 신청 기간  : 2023. 3. 22(수) ~ 3. 24(금)

4. 교무학사팀 수강철회 신청서 수령기간  :  2023. 3. 22(수) ~ 3. 24(금)
 
5. 수강철회신청서 제출기간: 2023. 3. 27(월) ~ 3. 28(화) 까지
 
6. 유의사항  

  - 교양필수 및 전공필수는 철회불가


  - 철회후에도 수강학점 12학점이상 유지
    (단, 졸업 마지막학기인 경우 최소 1학점 이상 유지) 


  - 해당학기 성적우등생대상에서 제외 -학적부에 W(Withdraw)로 표기되며 성적에는 미반영
 

  - 수강철회시 다른 과목으로 변경할 수 없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