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1.21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28

한세대학교 스토리지 장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스토리지 장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 사업기간 : 2022.03.01. ~ 2023.02.28.(1년간)

2. 유지보수 대상

. 대상 :

- 스토리지 가상화 및 재해복구, 도서관 데이터 백업 Appliance Server(전산실, 도서관)

- 전산실 시스템 운영 Storage

- 운영 데이터 Mirror 복제 저장 Storage

- 백업 데이터 저장 Storage

- SAN Switch, HBA Card

- Network Switch(도서관), APC Smart-UPS 8KVA(도서관)

자세한 사항은 [붙임4]시방서_2022년 스토리지 유지보수 대상목록참조

3. 입찰 자격조건

. 최근 2년 이내 수도권 대학교 및 공공기관 의 유지보수를 수행한 업체로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유지보수업체가 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2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제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

(분야: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서울, 경기 지역에 본점 또는 지점 소재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5. 입찰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2. 02. 10 () 11:00

. 장소 : 본관 8807A 대회의실

6. 입찰서류 접수

. 일시 : 2022. 02. 10 () 10:00

. 장소 : 본관 8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 제출서류

입찰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 입찰자 신분증 사본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납세증명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 및 공공기관 의 유지보수를 수행한 실적증명서(, 유지보수 업체가

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2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

스토리지 장애시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 통보 솔루션 제공 확약서 1.

청렴계약 이행각서 , 보안서약서 각 1.

일반현황/연혁, 업무수행 조직/인원현황, 사업수행실적, 참여기술자 명단 각 1.

7. 낙찰자의 결정방법

.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재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함.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 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5이상으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 된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10. 기타사항

.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입찰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

.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결정과 관련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 불가

.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031)450-5057 또는 행정처 인사총무팀

031-450-5061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문_2022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
[붙임2]입찰서류_2022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
[붙임3]제출서류_2022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
[붙임4]시방서_2022년 스토리지 유지보수 대상목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