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3.28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34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용역관리 입찰 재공고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 용역관리 재공고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3. 4. 3(월)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대회의실   
 
4.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3. 4. 3(월) 13:00 ~ 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5. 유지보수범위
 가. 유지보수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나. 유지보수범위 :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총 141대(그랜드 71대, 업라이트 70대 외)
 다. 유지보수내역 : 교내 피아노 전체 매월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 관리(부품교체 포함)
   
6. 예정가격 : ₩ 29,400,000원 (1년, VAT 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사단법인 한국피아노조율사협회 정회원이며, 피아노 조율 산업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업체  
    (낙찰시 해당 기사가 본교의 조율용역을 수행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5년 이내(계약체결일 기준) 100대 이상의 피아노를 보유한 대학교 및 공공기관를 대상으로 동일 대학교 및 공공기관에서 연속 2년 이상 조율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라.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사업장이 수도권(서울, 경기․인천)에 위치한 업체
     ※ 긴급 유지보수가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역을 제한함.
 마. 월 1회 교내 피아노 전체 조율 및 유지보수 결과 리포트 제출 
 바. 교내 피아노 고장발견 시 AS 접수 및 긴급출동  
 사. 최소 월 6회 이상 현장방문 점검
 아. 여러 업체가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컨소시엄형태 또는 타 업체에 하청발주 등)의 업체 불허함.
 
8. 관련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3. 4. 3(월) 14:00까지
  나.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 신청서[서식 1호] 1부,
   ② 입찰서[서식 2호]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참가자 신분증 각 1부.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 4호] 1부.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3호] 1부, 보안서약서[서식 5호] 1부.
   ⑨ 사단법인 한국피아노조율협회 정회원 증명서 1부.
   ⑩ 피아노조율 산업기사 자격증 1부.
   ⑪ 실적증명서(계약서 또는 해당기관 발급증명 가능) 1부.
 
9.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 (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세대학교에 귀속 됨.
 
11.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12. 기타 문의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
       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함.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사. 기타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담당(TEL:031-450-506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1]공고문_한세대학교_교내 피아노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 용역관리 재공고.hwp
[붙임2]입찰서류_한세대학교_교내 피아노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 용역관리 재공고.hwp
[붙임3]목록표_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유지보수(조율 및 수리) 용역관리 재공고.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