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7.1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44

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3-11
.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 입찰일정

제안서 제출 기한

(입찰등록마감)

기술능력 평가

(제안서 발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202381() 14:00까지
본관809호 인사총무팀

202388() 10:30
본관 807A호 대회의실

202389() 예정
개별통보

현장 설명회가 진행될 경우, 별도 공지 예정이며 제안서 발표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문의는 공고문 하단 인사총무팀으로 바람.

2. 사업예산 : 6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추고 규격에 명시된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국가연구 개발사업에 참여제한중인 기관(대표) 및 개인은 참가불가)

. 법인사업자로서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완료 업체

. 제조사의 제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수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실적으로 4억 이상의 국내외 대학교의 설치근거 및 실적자료가 있는 업체

5. 입찰보증금

  가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등록일로부터 90)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의 무효

. 본교 물품구매규정 제9조에 의함.

7. 낙찰자 결정

. 정량/정성능력 평가(80)와 가격 평가(20)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1순위 협상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 범위 내에서 업체 제시가격 또는 대학제시 가격으로 협상할 수 있음.

. 1순위 협상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 범위 내에서 업체 제시가격 또는 대학제시 가격으로 협상할 수 있음.

 

. 그 밖에 낙찰자 결정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의함.

8.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 제조사 제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1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증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3],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4]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등록일로부터 90)

. 보안서약서[서식5] 1

. 제안서 사본 7부 및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

. 가격제안서[서식2] 및 산출내역서[자유양식] 1(밀봉 봉투 작성 참조)

(1)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해당사업 인허가증, 실적증명서 등)

상기 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필히 날인 할 것

9.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과제 검토를 충분히 하고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한 제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 발견 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향후 계약 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

. 우선협상대상으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의 요구사항을 적용한 상세 제안서를 제출하고 본교의 승인을 얻어야 함.

. 사업 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 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발주기관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음. 또한 발주기관은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함.

.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되지 아니한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함.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 평가하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함.

.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낙찰자는 협상완료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한세대학교 회계에 귀속됨.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입찰공고조건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단 담당자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람.

한세대학교 계약담당자 ☎ (031) 450-5061

첨부파일
[붙임1]공고문_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입찰.hwp
[붙임1]공고문_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입찰.hwp
[붙임2]입찰서류_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입찰.hwp
[붙임3]규격서_한세대학교 간호학과 디브리핑 시스템 교체 입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