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11.09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31

한세대학교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 구매 입찰 공고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3-1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구매 입찰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주 이내 H/W 납품 및 소프트웨어 이관 설치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총액내역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31121() 16: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대회의실

 

4.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31121() 14:00 ~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5. 사양 및 규격

    가. [시방서] “ 한세대학교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 사양 및 규격참조

    나. 기술지원

           1) 공급 H/W 무상 유지보수 기간 (납품일 기준 6개월 이상)

           2) 지정 장소(O/S 포함) 설치 지원

           3) 설치 솔루션에 따른 H/W 기술지원

           4) 현재 사용 중인 BL890i4에 있는 VM파티션을 도입시스템으로 이관

           5) 기존 시스템 Ignite 백업 및 도입 서버에 이관, 동일 구성 작업

           6) L2 스위치 Network 연결 및 로드밸런싱 기능 연결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로서 당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나. 서울, 경기 지역에 본점 또는 지점 소재 업체

     다. 본 입찰 건의 모든 장비에 대해 설치 지원, 소프트웨어 이관 및 향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라.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주전산기(UNIX, NT, DB) 관련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로써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를 제출.
           (, 입찰 업체가 실행한 단일 건 4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원 제출)

 

7. 관련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① 입찰신청서 1.

         ② 입찰서, 산출내역표(견적서) 1부 동봉하여 제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④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 입찰자 신분증 사본 1.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납세증명서)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⑦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

        ⑧ 청렴계약 이행각서, 보안서약서 각 1.

        ⑨ 일반현황/연혁, 업무수행 조직/인원현황, 사업수행실적, 참여기술자 명단 각 1.

        ⑩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주전산기(UNIX, NT, DB) 관련 유지보수 실적증명서
             (입찰 업체가 직접 실행한 단일 건 4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제출)

 

8.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5이상으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10.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11. 기타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함.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 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

      사.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전산정보팀 Tel 031-450-5057 또는 인사총무팀 Tel 031-450-50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11. 09
 

한세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_한세대학교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 구매 입찰.hwp
[붙임2]제출서류_한세대학교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 구매 입찰.hwp
[붙임3]시방서_한세대학교 통합시스템 이중화를 위한 서버 사양 및 규격.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