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 교내 GHP 유지보수용역 입찰 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세대학교 GHP 실내기 및 실외기 유지보수용역 입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년 1월 19일(금)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4.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년 1월 19일(금) 13:00-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호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년 1월 16일(화) 13:3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호
다. 준비물: 재직증명서,명함
※ 현장설명은 필히 참석사항이며, 불참시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6. 유지보수범위
가. 유지보수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나. 유지보수범위 : 한세대학교 대학원관,디자인관,신학관,이공관 GHP 실내외기
(실외기 35대, 실내기 256대)
다. 유지보수내역 : GHP 실내외기 모든 부품(엔진,압축기 포함)
7. 예정가격 : ₩100,000,000원 (2년, VAT 포함)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GHP유지보수서비스업체로서, 제조사로부터 부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그 주된 사무실이 경기도권 내 위치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9. 관련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년 1월 19일(금) 13:30-14:00시까지
나. 제출서류
① 입찰 신청서 1부, 입찰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통장사본, 사용인감 계 각 1부
③ 산요제품 부품공급확약서(한세대학교에 대한 부품공급확약)
④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참가자 신분증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보안서약서 1부
10.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 (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세대학교에 귀속됨.
12.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13. 기타 문의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다.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 지 않습니다.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 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사.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담당 김미림 (TEL:031-450-506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