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1.0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0

한세대학교 GHP 실내기 및 실외기 유지보수용역 입찰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3-17호

한세대학교

교내 GHP 유지보수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세대학교 GHP 실내기 및 실외기 유지보수용역 입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119()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

 

4.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119() 13:00-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9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24116() 13:30

. 장 소 : 한세대학교 본관 807A

. 준비물: 재직증명서,명함

         ※ 현장설명은 필히 참석사항이며, 불참시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6. 유지보수범위

. 유지보수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 유지보수범위 : 한세대학교 대학원관,디자인관,신학관,이공관 GHP 실내외기
(실외기 35, 실내기 256)

. 유지보수내역 : GHP 실내외기 모든 부품(엔진,압축기 포함)

7. 예정가격 : 100,000,000(2, VAT 포함)

 

8.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GHP유지보수서비스업체로서, 제조사로부터 부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그 주된 사무실이 경기도권 내 위치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9. 관련서류 제출

. 제출기한 : 2024119() 13:30-14:00시까지

. 제출서류

        ① 입찰 신청서 1, 입찰서 1

        ②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통장사본, 사용인감                계 각 1

             ③ 산요제품 부품공급확약서(한세대학교에 대한 부품공급확약)

       ④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 참가자 신분증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⑥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1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보안서약서 1

10.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 (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세대학교에 귀속됨.

 

12.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13. 기타 문의사항

       가. 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다.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                 지 않습니다.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        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사. 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담당 김미림 (TEL:031-450-506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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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세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_한세대학교 GHP 실내기 및 실외기 유지보수용역 입찰.hwp
(붙임2)제출서류_한세대학교 GHP 실내기 및 실외기 유지보수용역 입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