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입학
- 작성일
- 2024.11.08
- 작성자
- 대학원마스터
- 조회수
- 1068
2025학년도 대학원 신(편)입생 전기1차 모집일정 및 지원자 유의사항 안내
2025학년도 대학원 신(편)입생 전기1차 모집일정 및 지원자 유의사항 안내
1.원서접수 기간: 2024. 11. 11 (월) ~ 11. 29 (금) 17:00까지
◆대학원홈페이지->입학안내->입학지원시스템 클릭
◆대학원홈페이지 메인화면->파란색 배너[원서접수]클릭
◆대학원홈페이지 메인화면->우측중앙 배너[2025학년도 전기1차 한세대학교대학원 신(편)입생 입학지원시스템]클릭
(전형료 납부 후 지원 대학원 및 학과명,과정 변경 불가)
**원서접수 시 아이디 및 식별번호는 합격자조회시 필요하므로 꼭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
2.서류제출 기간:2024. 11. 11 (월) ~ 11. 29 (금) 17:00까지
※제출서류는 서류제출 기간 내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거나 본교 대학원 교학팀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서류와 자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서류제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서류 도착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수험생에게 있습니다.
※서류제출 시,봉투 겉면에는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입학안내 지원양식다운로드)에서 [제출서류 봉투표지]를 작성 후반드시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하여 제출합니다. (하단 붙임파일에서 확인가능)
※제출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단,공공기간의FAX민원에 의한 발급서류는 인정하며 원본제출이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지원자가 본교 교학팀에서 원본 제시 후 사본에‘원본대조필’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합니다. FAX민원서류의 판독이 어려울 경우에는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지원하는 과정 및 학과 제출서류 확인 필요)는 주어진 서식으로만 작성해야 합니다. (서식은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입학안내)에서 다운로드 가능/ (하단 붙임파일에서 확인가능)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수험번호 및 성명을 모든 제출서류 우측 상단에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서류제출 관련문의]
*신학계열 원서접수관련 문의: 031-450-5180 / 5023
*예술계열 원서접수 관련 문의: 031-450-5326 / 5142 / 5393
*기타 인문사회,공학,상담계열 원서접수 관련 문의: 031-450-9893, 5188, 5189(대학원교학팀)
*등기발송 시 주소: (15852)경기도 군포시 한세로30 한세대학교 대학원교학팀(대학원관 401호) 입시담당자 앞
※외국 소재 대학 졸업(예정)자는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아포스티유 또는 영사확인)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미제출시 불합격 처리합니다. (관련안내는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 커뮤니티 공지사항“입학” 3번 공지 확인)
※모든 서류의 제출의무는 수험생에게 있으며,필수제출 서류를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됩니다.이와 같은 경우 원서접수 취소와 전형료 환불은 일절 불가합니다.
3.면접 및 실(필)기고사
1) 2024. 12. 06 (금)
일반대학원 신학과,음악과/영산신학대학원/예술대학원
2) 2024. 12. 07 (토)
일반대학원 상기 이외 학과/심리상담대학원/휴먼서비스대학원
※시간 및 장소는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 (하루로 통합하여 진행될 수 있음)
모든 전형일정은 개인적 사유에 따른 변경이 불가하오니 원서접수 전 전형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이 경우 사전에 지원자에게 공지합니다.)
4.합격자 발표: 2024. 12. 23(월) 예정
5.합격자 등록기간: 2025. 01. 06 (월) ~ 09(목) 15:00 예정
자세한 사항은 2025학년도 전기 모집요강(한세대대학원 홈페이지->입학안내->각 대학원별 모집요강)을 참조하시거나 아래 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학계열 원서접수관련 문의: 031-450-5180 / 5023
*예술계열 관련 문의: 031-450-5326 / 5393 / 5142
*기타 인문사회,공학,상담계열 원서접수 관련 문의: 031-450-9893, 5188, 5189(대학원교학팀)
<공지사항>
1.입시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지원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지 않으므로 모집요강과 원서접수 시 공지사항 내용(홈페이지 등)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원서접수는 인터넷 접수(한세대학교대학원 입학지원시스템)만 실시하며,원서접수 완료(전형료 결제)후에는 전형료 환불 및 제출서류 반환이 불가하므로,모집요강에 명시된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 등을 정확히 확인한 후 접수하여야 합니다.
※원서접수 시 기재 착오 및 누락,오기 등으로 입력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전형기간 중 연락처 변경 시 본교 대학원교학팀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서류 제출은 2024. 11. 29.(금) 17시까지 직접제출 및 등기발송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하며,미 제출 시 결격사유로 불합격 또는 전형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지원자는 전형일 당일 수험생 얼굴과 식별 가능한 최근6개월 이내 촬영된(3x4cm)증명용 사진을 업로드하여 접수하여야 하며,수험표는 출력하여 전형 당일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등)과 함께 지참하여야 합니다.
※재직증명서를 필히 제출해야하는 대학원은 확인 후 재직증명서1부 제출요망
※제출 서류 중에 대학(원)편입했던 분들은 편입 전 성적증명서까지 제출
※모든 제출서류는 접수일 기준6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 서류를 원칙으로 함
(외국대학 서류는 접수일 기준1년 이내 발급된 서류를 원칙으로 함./공지사항->입학 공지 확인)
4.외국 대학(원)출신자의 경우 대학(원)이 해당 국가의 공인을 받은 경우에만 본교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졸업(예정)증명서,성적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한국어로 작성되지 않은 서류는 번역공증하여 제출
-졸업증명서가 재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사본을 제출할 수 있으나 반드시 원본과 같이 제출하여 원본대조 확인을 받아야 함. (성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 제출)
-해외국가에서 학위를 취득한 경우 아포스티유(Apostille)확인서,영사확인 서류 등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5.입학/졸업 후에라도 해당 내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본교의 입학 등 모든 사항은 취소되며 납부한 등록금은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6.원서접수 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7.졸업예정자로서 졸업예정증명서(또는 학위수여예정증명서)및 성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지정기한(학기 개강일 전)내 최종서류를 다시 제출하여야 하며,본교 입학 전 미 졸업 시,최종 불합격 혹은 입학 취소됩니다.
8.면접 시간 및 장소는 2024. 12. 03(화)이후 홈페이지 공지 참조 (예정)
모든 전형일정은 개인적 사유에 따른 변경이 불가하오니 원서접수 전 전형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이 경우 사전에 지원자에게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