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85
- 작성일
- 2024.09.04
- 작성자
- 대학원마스터
- 조회수
- 114
[수업] 2024-2학기 전자출결 시스템 입력 요청 및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관련하여 교수님들께서는 전자출결 앱을 통하여 출석을 확인하시고, 수업 종료 후, 7일 이내까지 출결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 해주기 바랍니다.(시스템상 수업종료 후 7일 이후는 수동입력이 불가함.)
1. 수업관리지침 출결관련내용 : 수업별, 수업일자별로 출결사항 입력
(가) 대면수업의 경우 수업 당일에 전자출결로 출석체크 및 입력 처리
(나) 결석이 총수업시수의 1/3이상이면 성적은 자동으로 F처리됨
(다) 수업일에 출석부가 입력된 수업은 출강한 것으로 인지되며 교수 출강부는 따로 작성하지 않음
2. 수업관리지침 출결관련정정
: 전자출결 수동입력 제한 기간에는 수동입력 발생시 대학원교학팀으로 공문 접수 요망(학과명)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